본문 바로가기
생산자/1.나만의 소득 파이프라인 만들기

소득 파이프라인 만들고 경제적 자유 누리자

by 달곰95 2021. 11. 7.

소득 파이프라인 만들고 경제적 자유 누리자

 1. 나의 시간을 들여 남의 돈을 벌어다 주는 일

 

평범한 대한민국 사회 초년생인 저는, 저의 시간을 들여 남의 돈을 벌어다 주고 있습니다.

게다가 그 일을 좋아하지도 않고, 재미도 없답니다.

그럼에도 계속 일을 하는 이유는 바로 ''을 벌기 위해서입니다.

 하지만 이 일을 그만두고 다른 좋아하는, 하고 싶은 일을 하려는 노력도 하지 않고 있습니다.

왜? '지금 하는 일도 충분히 힘든데, 일 끝나고 집에 오면 쉬어야지'

라는 정신 나간 생각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딱히 계기는 없습니다. 그저 지금까지 머릿속으로만 생각해 오던 것을 오늘부로 행동에 옮길 뿐입니다.

 

 2. 남이 시간을 들여 나의 돈을 벌어다 주는 일

 

유튜브를 보고, 소설을 읽고, 웹툰을 보고, 게임을 하고, 드라마 보고.

일과 이후의 저는 철저히 소비자가 되어 생활해 왔습니다.

 오늘부로, 저는 콘텐츠의 생산자가 되어, 경제적 자유를 향해 한 발 다가가려 합니다.

이 글을 읽고 계신 여러분들도 저와 같은 고민을 한 번이라도 해본 적 있다면,

방법은 제가 찾아 드리겠습니다.

시작하세요.

"시작이 반이다"

 

-

 

나만의 소득 파이프라인 선택

어떤 종류가 있는 지 알아야 선택도 할 수 있겠죠?

세상엔 돈 벌 방법이 정말 많습니다.

그저 내 일이 아닌 남의 일로 치부하고 생각을 닫아서 눈에 들어오지 않았을 뿐입니다.

 

1.글쓰기(블로그,웹소설,브런치)

2.판매(상품판매,재능판매)

3.영상플랫폼(유튜브,틱톡,인스타)

 

이 외에도 주식이나 코인, 앱테크 NTF 등 돈을 벌 방법은 정말 많습니다.

저의 첫 선택은 1.글쓰기(블로그) 입니다.

 

소득 파이프라인에 주식, 코인 등 자본소득을 포함시키지 않은 이유는 손실의 가능성 때문입니다.

제대로 된 공부 없이는 절대 시작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추후 포트폴리오 공개도 할 생각입니다.

 

저의 첫 목표는 모든 종류의 소득 파이프라인을 하나하나 쉽고 자세하게, 한 번 보고 따라 할 수 있게

여러분에게 알려 드리는 것 입니다.

 

여러분의 경제적 자유를 위하여 지금 바로 시작하세요.